MY MENU

채용대행

채용대행의 개념

고객사로 부터 채용의뢰를 받은 후 서류전형, 면접, 채용까지의 관련제반업무를 대행함으로서 고객사에 시간과 경비를 절감해주고 기업의 경쟁력을 재고해주는 서비스 입니다.

기대효과
  • 채용업무 소요 시간 단축
  • 전문가를 통한 신뢰성 높은 인재선발
  • 채용관리 비용의 절감
  • 업무처리의 공정성, 자료보안 유지 가능
  1. 모집계획 채용계획수립
  2. 모집공고 인재 탐색
  3. 서류전형 서류 접수 10배수 선발
  4. 1차 면접 1:1면접/면접 평가표 5배수 선발
  5. 고객사 면접 3배수 선발
  6. 합격관리 합격자 발표 입사관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