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업무진행절차

  1. 관리의뢰

    청소구역 현장답사를 통한 기초 DATE 분석

  2. 상담실시

    업무담당자와 상담 및 현장 실사

  3. 최적관리안제출
    • 현장상황에 대한 전체적인 Simulation 구축
    • 투입 인원 및 장비 등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(업무 제안서 제출)
  4. 조정 및 계약체결

    업무담당자의 요구조건 반영 및 견적내용조정 및 계약체결

  5. 용역업무개시

    청소용역 업무개시, 미비점 및 개선해야 할 사항 인지 (교육 및 인원에 대한 투입 적정성 파악)

  6. 개선안 제출 및 적용

    청소용역 업무 개선안 제출 및 협의후 적용